NEWS
Post View
22.09 씨와이, 파인데이터랩과 업무협약 체결…“데이터 통한 컨설팅 정확성 높여”
Date 23-02-20 17:10 View 393
URL #1 http://www.l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698
Content

[라이센스뉴스 임이랑 기자]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전문기업 주식회사 씨와이(CY)가 데이터를 통한 고객사에 맞춤형 컨설팅 제공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씨와이는  데이터 분석 전문 컨설팅 기업 ‘㈜파인데이터랩(이하 파인데이터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씨와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파인데이터랩은 데이터 분석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GA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 인 쇼핑몰의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이 가능한 국내 유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싸고(InssaGO)라는 분석툴로 쇼핑 키워드 분석 데이터, 블로그&유투브 검색순위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씨와이는 스타트업 ·중소기업의 C-레벨 임원이 매출 증대를 위한 데이터 분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체계적이고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데이터 분석 전문 컨설팅 기업 파인데이터랩과의 협업을 추진해왔다.

그 결과 스타트업 CXO를 위한 올인원 서비스 ‘비즈니스나우’ 플랫폼에서 디지털 데이터 분석 전문 컨설팅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구축한 솔루션 기반 고도화된 서비스를 증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씨와이와 파인데이터랩과의 업무협약은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DINEW’ 브랜드 및 B2B2C 방식으로 유/무형의 상품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엠에스커뮤니케이션의 주도로 진행됐다.

홍석원 씨와이 팀장은 “스타트업 중소기업의 핵심 리더들은 매출 증대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정확한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없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면서 “쇼핑몰 및 간편결제에서 추출한 데이터를 비교하고 데이터 정합성을 파악하여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기반으로 기업의 매출상승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씨와이는 전사적자원관리(ERP) 소프트웨어 기업 SAP를 비롯해 고객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통한 에코시스템을 구축 및 지원을 목적으로 SaaS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기업간 서로 상생할 수 있는 IT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출처 : 라이센스뉴스(http://www.lcnews.co.kr)  

Previous/Next Post
Prev 22.11 파인데이터랩 성과공유기업 지정
Next 22.07 온라인 쇼핑 데이터 처리방법, 장치 및 시스템에 대한 특허 등록 완료
scroll
Close

COPYRIGHT ©2022 Finedatalab inc.